배우 박성일, tvN ‘비밀의 숲2’ 출연 확정 ‘활약 기대↑’

가 -가 +

백태현
기사입력 2020-08-10 [12:42]

 

▲ 배우 박성일, tvN ‘비밀의 숲2’ 출연 확정 ‘활약 기대↑’  © GCN 백태현 기자

 

 

[강건문화뉴스 백태현 기자] 배우 박성일이 tvN 새 토일드라마 비밀의 숲2’(연출 박현석/ 극본 이수연) 출연을 확정지었다.

 

비밀의 숲2’은 검경수사권 조정 최전선의 대척점에서 다시 만난 고독한 검사 황시목(조승우 분)과 행동파 형사 한여진(배두나 분)이 은폐된 사건들의 진실로 다가가는 내부 비밀 추적극으로, 극 중 박성일은 지구대원 일원 중 한 명인 이대성역을 맡았다.

 

앞서 2017년 방영된 비밀의 숲이 작품성을 인정받으며 장르물의 새 지평을 열었다는 호평을 받은 바 있어 3년만에 다시 돌아온 비밀의 숲2’에 대해 큰 기대를 모으고 있는 가운데, 박성일이 합류해 극의 활력을 불어넣을 예정이다.

 

그간 영화 탐정:리턴즈’, ‘챔피언’, ‘엑시트’, ‘시동’, 드라마 왓쳐’, ‘멜로가 체질’, ‘동백꽃 필 무렵’, ‘낭만닥터 김사부2’, ‘방법등 분야와 장르, 캐릭터를 구분 짓지 않고 폭넓은 연기 스펙트럼을 보여주며 대중들에게 신뢰감을 주는 그가 이번 tvN ‘비밀의 숲2’에서는 어떤 모습으로 활약할지 기대감을 모은다.

 

한편 박성일이 출연하는 tvN ‘비밀의 숲2’사이코지만 괜찮아후속으로 오는 815일 오후 9시에 첫 방송된다.

 

 

 

<사진제공 빅펀치이엔티>

b1555@gcn.news

 

 

백태현의 다른기사보기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band naver URL복사

연예, 관련기사

최신기사

URL 복사
x

PC버전 맨위로 갱신

Copyright ⓒ 강건문화뉴스.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