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나다 밴쿠버통신] 시애틀 타코마 구조대를 욕보이는 사기꾼

산악구조대는 생명을 살리는 천사들을 좀 먹는 사기꾼

가 -가 +

전재민
기사입력 2020-10-29 [04:19]

[강건문화뉴스=전재민 기자] 지난 몇 년 동안 우리는 슬프게도 "프라이빗 서치" 사기의 증가를 보았다. 워싱턴 황야에서 잃어버린 사랑하는 사람들의 슬픔을 잡아먹는 사기꾼들이다.




그들은 상심한 가족들과 친구들이 페이스북, 고펀드미 & 저스트 기빙 캠페인을 운영하도록 격려하고 그 후 그들이 그 고깃배를 타고 갈 수 있는 한 숲 속을 돌아다니는 데 수천 달러 혹은 종종 수만 달러를 지불하도록 한다.

그들은 전문 용어를 많이 사용하고 블로그, 블로그, 트위터, 소셜 미디어 스토킹에 많은 시간을 할애한다. 그들은 검색 기술과 실외 능력을 자랑하지만, 전문 SAR에 지원하거나 시험하거나 자원봉사를 하는 일은 결코 없다. 그들은 단지 점점 더 많은 돈이 필요하다고 주장한다. 항상 얼마나 빨리 바닥나는지 이상하다.

워싱턴은 미국 산악구조협회 창립자의 본거지라는 것을 친구들과 공유하십시오. 이 팀들은 미국의 최고 산악인, 구조대원, 야생 수색대원 수백 명으로 구성된 자원 봉사 단체들이다. 회원들은 시험되고, 훈련되고, 공인된 SAR 전문직 종사자들이며, 자원봉사를 하고, 잃어버린 사람들을 찾고, 야외 공동체를 보호하는 것 외에는 아무런 보수나 보상을 요구하지 않는다. 모든 기부는 필요한 장비, 가스, 그리고 더 많은 훈련을 필요로 한다.

만약 여러분이 시간, 기술 또는 돈을 가질 수 있을 만큼 운이 좋았고 황야에서 잃거나 다친 사람들을 구조하는데 도움이 되는 무언가를 하고 싶다면, 여러분의 산악 구조 팀에 직접 참여하거나 지원하라. 네가 줄 여분이 없다면 - 그것도 괜찮아 - 폭풍 속으로 나가서 너를 데려오라는 전화가 올 때 우리는 여전히 네 곁에 있을 것이다.

구해준 다음 생명을 대신해서 고맙다

전재민의 다른기사보기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band naver URL복사

최신기사

URL 복사
x

PC버전 맨위로 갱신

Copyright ⓒ 강건문화뉴스.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