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나다 밴쿠버통신] 캐나다 밴쿠버는 벌써 겨울인데 준비안된 산행 사고 발생

겨울산행은 준비를 철저히 하고 가야한다.

가 -가 +

전재민
기사입력 2020-10-29 [04:01]

[강건문화뉴스=전재민 기자] 라이온즈 베이 구조대는 노스쇼어 구조대가 두 번의 전화를 받고 있는 동안 어젯밤에도 소집되었다.
라이온스베이 구조대가 하네스 계곡에서 전화한 것은 그 추운 날씨와 눈이 덮인 산의 조건에도 매우 준비가 되어 있지 않은 등산객을 찾는 것이었다.

 


다른 등산객이 구조대에 와서 바위 들판을 통해 그를 도와주려 했지만, 그럴 수 없어서 하이킹해서 도움을 청하는 것을 선택했다. 산행자는 조건에 맞지 않는 옷을 입고 있었고 미끄러운 눈 덮인 바위를 항해하는 데 어려움을 겪고 있었다.
만일 이 등산객이 하산한 후 구조대에 접근하여 도움을 요청하지 않았다면(하네스 계곡에는 휴대폰 서비스가 없다) 우리 주제의 상황은 훨씬 더 악화될 수 있었을 것이다. 지금 겨울산은 눈이 덮여 있고 미끄러우며 춥다. 겨울철이라 등산객들이 계절에 맞게 준비하거나 그렇지 않으면 가지 말라는 경고는 현재 나오지 않고 있다.
구조대는 한 시간 동안 그 불량 산행인를 돕기 위해 노력했고 그리고 나서 그의 모든 정보와 그의 의복과 위치에 대한 상세한 설명을 얻을 수 있는 등산객에게 감사하고 했다.

  강건문화TV

  jjn308@hanmail.net

전재민의 다른기사보기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band naver URL복사

최신기사

URL 복사
x

PC버전 맨위로 갱신

Copyright ⓒ 강건문화뉴스.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