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나다 밴쿠버통신] 릴루엣에서 버섯채취하던 부자실종

버섯채취에 나선 아버지와 아들의 실종에 지역사회 발벗고 나서

가 -가 +

전재민
기사입력 2020-10-29 [03:48]

[강건문화뉴스=전재민 기자] 이번 주 버섯 따기 여행에서 실종된 캐나다 비씨주 릴루엣 네이션의 아버지와 아들을 찾기 위한 대규모 수색 작업이 일요일 진행 중이었다.펨버튼 RCMP에 따르면 두 사람은 펨버턴 북쪽의 어퍼 매켄지 분지로 모험을 감행했다.


목요일에 릴루엣네이션은 이 남성들을 레오 강과 피터 올레스키 강으로 확인했으며 오후 2시 이후 아무도 소식을 듣지 못했다고 밝혔다. 

 

릴루엣 지역 주민들과 부족 경찰들은 목요일 밤 수색작업을 시작했고, 이후 RCMP, 지역 수색구조대, 군용기 등이 합류했다.릴루엣주민은 남성용 빨강색 1997년 닷지 람 1500 픽업이 매켄지 분지 상부 패러글라이딩 발사 근처에서 발견됐다고 밝혔다.


경찰은 남성들이 타고 있던 차량인 빨간색 닷지 픽업이 상부 패러글라이딩 발사 부근에서 발견됐다고 밝혔다.딘 넬슨 스칼루크피7 스칼루블메크 수석부대표는 페이스북을 통해 "나 자신인 쿠콰크피7 게르퀼프칼(Ashley Joseph 문화원장)과 협의회, 선임된 지도부는 리버와 피터를 찾는 데 투자된 시간을 감사하게 생각한다"고 밝혔다.

"수색 노력에 대한 여러분의 관심과 동정, 참여는 매우 감사하게 생각한다."

다수의 수색구조대가 일요일 수색작업을 돕고 있다.
실종된 알버타 남부의 자매는 B.C. 펨버튼 근처에서 가족 수색에 대한 최신 정보를 제공한다.경찰은 매켄지 분지 지역의 누구라도 그 남자들을 감시할 것을 요구하고 있다.

48세의 피터 올레스키는 중간 키에 갈색 머리와 헤이즐 눈을 가진 6피트 2인치의 키로 묘사된다. 그는 검은 바지에 짙은 회색 스웨터를 입은 채 마지막으로 목격되었다.21세의 리오는 날씬한 체격과 갈색 머리, 그리고 갈색 눈을 가진 6피트 2인치의 키를 가졌다.

 

  강건문화TV

  jjn308@hanmail.net

전재민의 다른기사보기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band naver URL복사

최신기사

URL 복사
x

PC버전 맨위로 갱신

Copyright ⓒ 강건문화뉴스.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