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탈리아 명품 원료화이트 트러플 담은 달바(d’Alba), 마켓컬리 입점

가 -가 +

백태현
기사입력 2021-02-04 [12:53]

 

▲ 이탈리아 명품 원료화이트 트러플 담은 달바(d’Alba), 마켓컬리 입점  © 백태현 기자

 

이탈리아 컨템포러리 뷰티 브랜드 달바(d’Alba)가 오늘, 4() 온라인 푸드마켓 마켓컬리에 공식 입점한다.

 

달바는 항산화에 탁월한 탈리아 명품 원료인 화이트 트러플을 전 제품에 함유해 뛰어난 항산화 효과를 선사하는제품으로 까다로운 컬리 품평회를 통과해 입점했다. 제품력을 바탕으로 소비자의 신뢰를 받으며 성장한 브랜드다운면모를 입증한 것.점 품목은 세럼 명가 달바의 스테디셀러미스트세럼 화이트트러플 퍼스트 스프레이 세럼’ 180ml, 보습&영양&진정케어 화이트 트러플 너리싱 트리트먼트 팩’, 미스트세럼의 고농축 탄력 더블세럼 화이트 트러플 더블 레이어리바이탈라이징 세럼’ 30ml 이다. 달바는 입점을 기념해10일까지 런칭 특별 행사를 진행할 예정이며, 새벽 배송(샛별배송)과 당일 배송 서비스도 실시한다.

 

달바는 전 제품 저자극 임상 시험과 탄력케어에탁월한 W.트러페롤™ 성분의 겉탄력, 이중탄력 개선에 관한임상을 완료해 제품력을 강화했다. 또한, 땅 속의 다이아몬드로불리며 뛰어난 항산화 효과를 보여주는 화이트 트러플과저자극 원료를 까다로운 성분 기준으로 레시피한 제품만을 선보이고 있다.

 

달바 담당자는 엄격한 입점 기준과 품평 과정으로 엄선된 브랜드만 유통하는 마켓컬리에 입점할 수 있었던 것은 제품력이 뒷받침되어가능했다탄탄한 제품력과 트렌디한 패키지를 기반으로홈트라이와 같은 고객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해 소비자들이 간편하게 최상의 효과를 경험할 수 있는 제품을 선보이겠다고말했다.

 

강건문화뉴스=백태현 기자

bth8135@daum.net

백태현의 다른기사보기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band naver 텔레그램 URL복사

광고, 관련기사

최신기사

URL 복사
x

PC버전 맨위로 갱신

Copyright ⓒ 강건문화뉴스.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