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중한 사람을 위한 의미 있는 선물, 연인 커플 친구를 위한 발렌타인데이 향수

가 -가 +

백태현
기사입력 2021-02-05 [13:14]

 

▲ 소중한 사람을 위한 의미 있는 선물, 연인 커플 친구를 위한 발렌타인데이 향수   © 백태현 기자

 

마음을 전하는 발렌타인데이가 일주일 앞으로 다가왔다. 흔히여성이 남성에게 초콜렛을 주는 날로 알고 있는 발렌타인데이는 현대에 들어서 그 의미가 달라졌지만, 본래는남/녀 성별에 관계없이 이웃 사람들이나 친구, 동료들과 선물을교환하며 마음을 나누는 데에서 비롯했다. 코로나19로 모두가힘든 시기를 보내고 있는 지금, 연인뿐만 아니라 주변 사람을 위한 발렌타인데이로 센스 있는 선물을 해보는것은 어떨까? 소장가치는 물론 상대의 스타일까지 고려해서 선물할 수 있는 발렌타인데이 향수 아이템을추천한다.

 

스위스 럭셔리 쥬얼리 브랜드쇼파드 퍼퓸러브 쇼파드(100ml/159,000)’는 이름에서부터 알 수있듯이 강렬한 사랑으로부터 영감을 받은 여성향수이다. 최상급의 원료로 담아낸 다채로운 장미 향을 조합해화려하고 유혹적인 에너지를 선사하는 것이 특징. 또한 쇼파드 쥬얼리의 상징이라고 할 수 있는하트를 모티브로 하여 제작된 보석을 연상케하는 레드 플라콩은 4개의 하트가 모여 하나의 꽃을 이루는 쉐입을 하고 있어 사랑하는 연인을 위한 선물로 안성맞춤이다.

 

남녀 커플이 함께 사용할만한 프래그런스를 찾고 있다면 프랑스 니치 향수 브랜드 니콜라이휘그 티 (100ml/198,000)를 추천한다. 베스트셀러 제품이기도 한 휘그 티는 그린 티와 오스만투스 에센스, 다바나 에센스를 함유해 흔하지 않은 이국적인 무화과 향으로 이색적인 분위기를 자아낸다. 중성적인 향으로 남녀 구분 없이 사용할 수 있는 젠더리스 제품으로 커플 향수로 사용하는 것을 추천한다.

 

친구를 위한 발렌타인 데이 선물로 바나나리퍼블릭 퍼퓸피오니 & 페퍼콘 (75ml/81,000)’ 은 어떨까? 우아하고 향긋한 피오니 노트를 메인으로 톡쏘는 듯한 개성 있는 페퍼콘이 조화롭게 어우러져 독특하면서도 세련된 이미지를 연출할 수 있다. 모던한패키지와 러블리한 베이비 핑크 컬러의 보틀로 향수 하나만으로도 기분 좋은 선물 아이템이 될 것.

 

  © 백태현 기자


강건문화뉴스=백태현 기자

bth8135@daum.net

 

백태현의 다른기사보기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band naver 텔레그램 URL복사

광고, 관련기사

최신기사

URL 복사
x

PC버전 맨위로 갱신

Copyright ⓒ 강건문화뉴스.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