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바(d’Alba), 시그니처 앰플 ‘화이트 트러플 92 어드밴스드 앰플’ 출시

가 -가 +

백태현
기사입력 2021-02-08 [12:03]

 

▲ 달바(d’Alba), 시그니처 앰플 ‘화이트 트러플 92 어드밴스드 앰플’ 출시  © 백태현 기자

 

이탈리아 컨템포러리뷰티 브랜드 달바(d’Alba)가 집중 항산화 케어를 도와주는 달바의 시그니처 앰플 화이트 트러플 92 어드밴스드 앰플을출시했다.

 

달바 시그니처라인의 최고 사양 패키지로 선보이는 화이트 트러플 92 어드밴스드 앰플은항산화 in-vitro 테스트를 완료한 진귀한 이탈리아산 화이트 트러플을 92% 함유해 피부에 풍부한 미네랄과 영양, 항산화 효과를 선사한다. 화이트 트러플과 토코페롤 두 가지 시너지 성분을 최적의 비율로 구성, 피부겉과 속 이중탄력 개선 효과를 임상으로 확인한 독자적 탄력 성분 트러페롤TM이 피부본연의 기초 체력을 강화시켜 건조함과 피부결, 피부 광채로 고민인 피부에 도움을 준다. 캡을 돌리면 스포이드 안에 내용물이 자동으로 올라오는 오토 스포이드 용기는1회 적정 사용량을 사용할 수 있어 편리한 사용을 돕는다.  

 

인공향료나인공색소 등 피부에 자극적인 성분 없이 피부에 꼭 필요한 성분만을 담은 고농축 앰플 타입의 제품으로 저자극 테스트를 완료하였다. 첫 사용감은 촉촉하고 매끄럽게, 마무리는 탄력을 잡아주는 쫀쫀함으로피부 속부터 탄탄하게 가꾸어 주는 것이 특징이다.

 

달바 관계자는개인차가 있을 수 있지만 2주 사용에 적합한 용량이 담겨사용 후 인텐시브 탄력 개선 효과를 경험할 수 있다라며 고함량화이트 트러플 성분이 집에서도 간편하게 집중 항산화 케어를 도와 출시와 함께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고말했다.

 

한편, 달바는 시그니처 라인 첫 공개를 맞아 공식 스마트스토어에서 설 선물에 적합한 화이트 트러플 92 어드밴스드앰플기획 세트를 선보여 소비자들의 열띤 호응을 얻고 있다.

 

강건문화뉴스=백태현 기자

bth8135@daum.net

백태현의 다른기사보기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band naver 텔레그램 URL복사

광고, 관련기사

최신기사

URL 복사
x

PC버전 맨위로 갱신

Copyright ⓒ 강건문화뉴스.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