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나다 밴쿠버통신] 보이그룹 NCT 성찬, 얼루어 코리아 3월호 단독 화보

건강 피부꽃미남 과시

가 -가 +

전재민
기사입력 2021-02-25 [14:58]

 

 


[강건문화뉴스=전재민 기자] 보이그룹 NCT에 새롭게 합류한 성찬이 <얼루어 코리아> 3월호에서 첫 단독 화보를 선보였다.


두근거리는 표정으로 뷰파인더 앞에선 성찬은 자신의 새로운 출발에 대한 포부와 함께 건강하게 피부를 관리하는 모습을 담은 뷰티 브이로그도 함께 공개했다.

지난 9월 NCT에 새롭게 합류한 성찬이 데뷔 5개월만에 첫 단독 화보를 선보였다. 독보적인 비주얼을 자랑하는 성찬은 <얼루어 코리아> 3월호 화보 속에서 자신만의 매력을 발산하여 독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촬영 현장에서 역시 첫 단독 화보답지 않게 당당하면서도 자연스러운 포즈로 스탭들에게 많은 찬사를 받았다는 후문. <얼루어 코리아> 3월호에서는 매력적인 화보 비주얼 외에도 자신의 새로운 행보에 관한 단단한 각오와 설렘을 담은 인터뷰도 함께 소개되었다.

이번 촬영은 더욱 생생한 현장을 담기 위해 브이로그 촬영이 동시에 진행되었다. 얼루어 유튜브와 네이버 TV 채널을 통해 공개된 <얼루어 스킨트레이너-NCT 성찬편>에서는 이날 촬영장의 다양한 비하인드 스토리가 소개되었다. 촬영을 하기 위해 성찬이 피부 관리를 하는 모습도 포착되었는데, 특히 세안을 꼼꼼하게 하는 모습이 인상적이었다. 이 때 성찬이 사용한 제품은 닥터지의 약산성 클렌징 제품.

앞날이 더 기대되는 성찬의 매력적인 화보와 인터뷰, 브이로그 등 더 자세한 내용은 <얼루어 코리아> 3월호와 웹사이트(www.allurekorea.com) 및 얼루어 유튜브와 네이버TV 등 각종 SNS 채널을 통해 만날 수 있다.

 

  강건문화TV

  jjn308@hanmail.net

전재민의 다른기사보기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band naver 텔레그램 URL복사

최신기사

URL 복사
x

PC버전 맨위로 갱신

Copyright ⓒ 강건문화뉴스. All rights reserved.